자연재료/생활도구

존 설의 발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8-11-25 10:09 조회 3,823 댓글 0

본문

 

효율이 100 % 이상인 전자기 모터 모델에 대한 설명

100 % 이상의 효율을 가진 엔진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것은 오랫동안 비밀이 아니 었습니다. 그들의 존재는 물리학의 기본 법칙에 위배된다. 에너지 보전법.

이 법칙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에너지는 아무데도 나오지 않고 어디로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한 유형의 에너지에서 다른 에너지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등의 도움을 받아 전기에서 빛으로, 또는 전류 발생기 등을 사용하여 기계에서 전기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실입니다. 모든 엔진에는 에너지 원이 필요합니다. 내연 기관은 가솔린이고, 전기 모터는 전기의 원천입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 그러나 가솔린은 영원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보충해야하며 배터리는 주기적으로 충전해야합니다.

그러나 보충이 필요없는 에너지 원을 사용한다면 무한 에너지 원, 100 % 이상의 효율을 가진 엔진은 존재할 권리가 있습니다.

언뜻보기에는 자연에서 그런 원천이 존재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준비되지 않은 첫 번째 모습입니다.

예를 들어 수력 발전소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거대한 저수지에서 수집 된 물은 댐의 큰 높이에서 떨어지고 수력 터빈을 회전시켜 차례로 발전기를 회전시킵니다. 발전기는 전기를 생성합니다.

물은 지구의 중력의 영향을받습니다. 동시에, 인력의 원천 인 지구의 중력은 감소하지 않지만, 전기 생산에 대한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그런 다음 태양 복사열과 같은 중력의 작용으로 물이 다시 저장소로 돌아옵니다. 물론 태양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십억 년 동안은 충분할 것입니다. 글쎄, 중력은 다시 일을하고, 대기로부터 수분을 끌어 내고, 다시 한번 이오타를 줄이지 않습니다. 수력 발전소의 핵심은 100 % 이상의 효율을 가진 수력 발전기입니다. 단지 성가시고 유지 보수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력 발전소의 작업은 100 % 이상의 효율을 가진 엔진을 만드는 것이 아주 가능함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결국 중력은 무한 에너지의 원천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영구 자석은 어디에서나 에너지를받지 못하고 무언가가 끌릴 때 자기장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영구 자석이 철제 물체를 끌어 당겼다. 이런 식으로 그는 일을했다. 그러나 그의 힘은 전혀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영구 자석의이 독특한 성질은 그것을 영구 자석으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무진장 에너지 원.

물론, 영구 자석을 기반으로하고 효율이 100 % 이상인 엔진을 만드는 것은 인터넷 페이지로 넘쳐나는 악명 높은 "영원한 모터"의 제작과 매우 비슷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자기 모터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Darova. 머지 않아 그 부품이 마모되어 교체가 필요하며 영구 자석 인 에너지 원은 실질적으로 영원합니다.

사실 일부 전문가들은 영구 자석이 소위 노화의 결과로 점차적으로 유인력을 잃어 가고 있다고 주장한다. 이 설명은 정확하지 않지만 기계적으로 마모되지 않고 단지 하나의 자기 임펄스로 이전 작업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 영구 자석의 제조 업체는 적어도 10 년 동안 그 변하지 않은 상태를 보장합니다.

10 년에 한번씩 재충전해야하는 엔진은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를 제공하면서 필연적 인 에너지로부터 인간 문명의 구원자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아마겟돈.

100 % 이상의 효율을 가진 자기 모터를 만들기위한 시도가 반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지금까지 아무도 심각한 것을 만드는 데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우리 시대에 이러한 엔진의 필요성은 전례없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요가 있다면, 제안은 분명히있을 것입니다.

이 엔진의 모델 중 하나는 전기 공학 및 대체 에너지 애호가의 법원 전문가에게 제공됩니다.

원칙적으로, 자기 모터의 모델에는 복잡한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모델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심각한 공작 기계 및 높은 생산 품질이 요구됩니다. 모델은 "무릎"하나의 파일로 만들 수 없습니다. "툴라 왼손잡이"가 아직 러시아로 이적되지는 않았지만.

  1. 최대 자기장 유도와 함께 일정한 네오디뮴 - 철 - 붕소 자석.
  2. 비자 성 유전체 로터. 로터의 재질은 텍스 트 라이트 또는 유리 섬유입니다.
  3. 고정자. 베어링 방패. 재질은 알루미늄입니다.
  4. 연락처 링. 재료는 구리입니다.
  5. 전자기 코일. 얇은 동선으로 감은 솔레노이드.
  6. 접촉 브러쉬. 이 재료는 전자 기록 재료입니다.
  7. 전자기 코일에 전기 임펄스를 공급하기위한 제어 디스크.
  8. 클리어런스 용 옵토 커플러. 전자기 코일에 전기 임펄스의 공급을 제어하는 ​​센서.
  9. 영구 자석과 전자기 코일 사이의 간격을 조절하는 고정자 핀.
  10. 로터 샤프트. 재질은 강철입니다.
  11. 닫는 자기 회로. 연철의 반지, 영구 자석의 힘을 강화.

cf5445342689a1f7919787db42911054_1543108180_58.jpg
 

전자기 코일은 유사한 방식으로 회 전자에 위치한다.



hico-g-621x882.jpg

코일 권취 동선 (솔레노이드), 전류를 전달하는 경우, 영구 자석의 자기장과 상호 작용하는 자기장이 발생한다. 다시 말하면, 코일은 영구 자석들 사이의 간극으로 끌어 당겨진다.


bibicontyt.jpg

자기 코어는 동기식 전자기 모터입니다. 다극 만 전자 코일에 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잔류 유도 1,5Tl 네오디뮴 자석 도달 철 막대한 양의 에너지 소비 영구 자석의 작용에 의해 자화되어 전자기 코일의 반전 코어 때문에 철하지만,이 엔진에 사용할 수없는 전자기 코일의 자력을 증가시킨다.

코어가없는 코일은 영구 자석과 상호 작용하여 ( 심지어 가장 작은) 값을 나타낸다. 코일에 전류가 없으면 영구 자석에 절대적으로 불활성이됩니다.

물론, 철심없이 구리 와이어 코일을 사용하는 전자기 모터의 설계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핵심 요소가없는 전자기 코일과 직류의 상호 작용 원리를 사용하는 많은 옵션과 독창적 인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디자인도 100 % 이상의 효율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엔진의 설계가 아니라 영구 자석과 전류의 잘못된 이해 때문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영구 자석의 자기장은 연속적이고 균질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솔레노이드의 전자기장도 균일하고 연속적이라고 간주됩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큰 오해입니다. 마그넷 자체가 하나의 바디 영역 (기본 자석)에 압입되는 복수의 복합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영구 자석의 소위 자계 원칙적으로 연속 할 수 없다.

7252122.jpg

본질적으로, 도메인은 매우 작지만 동일한 자석입니다. 그들의 크기는 약 4 미크론입니다. 두 개의 일반 자석을 가지고 있다면, 극 아래로 같은 이름의 테이블에 넣어 함께 끌어하려고, 그들이 서로를 격퇴 것을 쉽게 알 수있다. 자기장도 반발합니다. 그러면 영구 자석의 자기장은 어떻게 지속될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그러나 단단하지는 않습니다.

영구 자석의 자기장은 4 미크론 정도의 개별 자기장으로 구성됩니다. 그것들은 자기장의 힘줄이라고 불리며, 학교의 물리학 프로그램에서 모두 철분 서류와 종이로 그것을 감지하는 방법을 압니다. 사실, 철제 파일링 자체가 영역이되어 영구 자석이 계속됩니다. 그들은 상기 영구 자석의 두께로 기계적으로 고정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상기 영구 자석의 자기장이 연속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어서 트를 확인하는 팬처럼 발산.

그러나 영구 자석의 자기장이 다수의 자기장으로 구성되면 솔레노이드의 전자기장도 연속적 일 수 없습니다. 또한 많은 별도의 자기장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그러나 구리 와이어 코일에는 도메인이 없습니다. 도체와 전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류는 자유 전자의 흐름입니다. 이 전자빔이 어떻게 자기장을 만들 수 있습니까?

전자의 자기 모멘트는 전자의 적절한 회전 때문입니다. 뒤로. 전자가 한 방향으로 회전하면 한 평면에서 자기 모멘트가 합산됩니다. 따라서 전자 기둥에 줄 지어 별도의 전자기장을 생성하는 영구 자석의 도메인처럼 동작합니다. 그러한 전자기장의 수는 도체에인가 된 전류의 전압에 의존한다.



lscreenshot-be.jpg

불행하게도, 전압과 자기장의 수 사이의 정량적 인 관계는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 1 볼트의 전압은 하나의 필드를 생성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의 해결책은 여전히 ​​과학자들에 의해 깨져야합니다. 그러나 연결이 있다는 사실은 분명히 확립되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영구 자석의 한 자기장이 솔레노이드 자기장의 하나에 연결 될 수 있음을 설립했다. 가장 효과적인 연결은이 필드의 두께가 일치 할 때입니다.

영구 자석의 자기장의 두께는 약 4 미크론이다. 따라서, 자극의 면적은 커야 만한다. 솔레노이드의 코일에 너무 많은 전압을 가해 야합니다.

예를 들어 극 면적이 1 제곱 센티미터 인 자석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것을 4 마이크로 미터로 나눕니다. 1 / 0.0004 = 2500이다.

즉, 자극 1cm2 면적 자석과 코일의 효율적인 작동을 위해, 2500 볼트의 전압이 코일 전류의 수속을 할 필요가있다. 동시에 전류는 매우 작아야합니다. 약 0.01 암페어. 현재 강도의 정확한 값은 아직 설치되지 않은,하지만 한 가지 효율이 높은, 낮은 전류입니다. 분명히이 이유는 전기 에너지가 전자에 의해 전달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하나의 전자는 많은 양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없다. 전자가 더 많은 에너지를 전달할수록, 전기 전도체의 결정 격자 내의 원자와 전자의 충돌로 인한 손실이 커진다. 마치 나무가 우거진 산 아래에서 눈덩이처럼 타는 것과 같습니다. 더 많은 눈덩이, 더 그는 트렁크에 눈의 일부를 남겨 나무에 직면 해있다. 원자와 충돌하는 전자는 그 에너지의 일부를줍니다.

약하게 여기 된 전자의 복수를 재생하는 경우, 에너지는 똑같이하여 전자 도체의 ​​결정 격자의 원자 사이의 가벼움 슬립 사이에 분산된다. 저전압 및 고전압의 전류보다 저항 손실이 훨씬 적은 동일한 도체를 따라 작은 힘 및 고전압의 전류가 전달 될 수있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영구 자석의 코어없는 전자기 코일의 효과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필요한 NAVIT 코일 얇은 0.1 mm의 와이어 (6) 000과 권선 전압 큰 전류 공급에 대한 회전 수가 많은 것이다. 이러한 조건 하에서 만 엔진은 100 % 이상의 효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기 코일의 전류가 낮을수록 효율이 높습니다. 또한, 코일로의 전류는 짧은 펄스로 공급 될 수있다. 코일이 최소 거리에 대해 영구 자석에 접근 한 순간. 이것은 엔진의 효율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전자기 코일이 콘덴서 주위를 돌면서 전자기파를 생성하기 위해 전자 장치에서 널리 사용되는 발진 회로와 유사한 점을 만들면 엔진은 최고의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에너지 보존의 법칙은 전류가 흔적도없이 사라질 수 없습니다. 발진 회로에서 전자기 코일에서 콘덴서로 이동하여 전자기파를 생성합니다. 동시에 에너지 손실은 최소화되며 재료의 저항에만 기인합니다. 그리고 전자기파의 생성은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물리학 교과서는 말합니다. 당신은 영구 자석과 상호 작용이 현상을 사용하는 경우에, 거의 전기를 소비하지 않고, 기계적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비밀 엔진 효율과 모터 설계의 100 % 이상이 아니라고 언급 될 수 있지만, 원칙적으로 상기 영구 자석의 상호 작용 전류와 전자기 코일.

예를 들어 내연 기관을 예로 들자. 가장 단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100 킬로미터 트랙 당 20 리터의 연료를 소비하는 자동차 엔진이 있습니다. 동시에 약 70 마력의 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자동차, 100km 당 연료의 10 리터 소비하는 전자 제품으로 덮여있다 엔진이 있지만, 200 마력에 최대의 용량을 갖는. 두 자동차의 작동 원리는 동일하지만. 유일한 차이점은이 행동 원칙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입니다. 간단히 엔진의 실린더 내의 연료의 일부를 기입하고 같은 끔찍한 화재를 설정하고, 고품질의 연료 혼합물은 실린더에 주입하는 시간을 레코딩 시간을 제조 할 수있다.

전자기 엔진에서, 전자기 코일은 실린더로서의 역할을한다. 그리고 연료 전류. 그러나 내연 기관의 경우 다양한 형태의 연료가 개발되었습니다. 디젤부터 고 옥탄까지. 그리고 각 유형의 엔진에는 자체 연료가 있습니다. 고 옥탄가 휘발유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엔진은 디젤 연료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 옥탄 가솔린을 사용해도 그가 요구하는 기술적 능력을 발휘할 수는 없습니다.

전류에는 두 가지 매개 변수도 있습니다. 현재 강도 및 전압. 전류 고전압은 고 옥탄가솔린과 비교 될 수있다. 코일에 고전압 전류를 사용함으로써 혼합물이 너무 농축되지 않도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즉, 전류는 충분해야하지만 필요한 전류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과도한 에너지가 파이프로 빠져 나가 엔진의 효율을 크게 떨어 뜨립니다.

물론, 전자기 모터를 내연 기관과 비교하는 것은 완전히 적절하지 않습니다. 연소실의 압력을 높임으로써 내연 기관의 동력을 증가시킵니다. 전자기 모터의 경우, 그러한 초점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전자기 코일의 펄스 길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전력은 증가하지만 효율은 떨어질 것입니다.

자극 수를 늘려야 만 전자기 모터의 전원을 높이십시오. 그것은 개 팀과 같습니다. 물론 한 마리의 동물은 그 자체로 실제 힘이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미 2 마리는 이미 매우 심각한 동물입니다. 따라서, 엔진은 다극 시스템을 사용하며, 모든 코일은 병렬로 연결된다. 강력한 엔진에서 폴의 수는 수백 개가 될 수 있습니다.

6f98f.pngkufile-ko7c075.jpg

작은 엔진 모델에서 전자기 코일이 회 전자에 위치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이 경우 코일은 두 개의 자석과 동시에 작동합니다. 이는 코일 당 임펄스가 브러시 조립체를 통해 전달 되더라도 코일의 효율을 두 배로 만듭니다.

다중 로터 시스템을 갖춘 대형 엔진의 경우 회 전자에 영구 자석이있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구조가 단순화되고 한쪽에서만 작동하는 코일은 극한의 고정자에만 있습니다. 내부 고정자의 코일은 두면에서 즉시 작동합니다.

자연에서 가장 강한 동물은 코끼리입니다. 그러나 그는 많이 먹고, 키울 수있는 체중은 체중보다 훨씬 적습니다. 따라서 그의 작업의 효율성은 매우 낮습니다.

작은 개미는 거의 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가 들어 올릴 수있는 무게는 20 배나 자신의 몸무게를 능가합니다. 더 효율적으로 하네스를 얻으려면 코끼리가 아닌 개미가 필요합니다.

    내용 :

소위 ""와 관련된 많은 장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자석으로부터 전기를받을 수있는 수많은 발전기 설계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외부 유용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영구 자석의 특성을 사용합니다.

현재, 전류를 발생시키는 장치를 구동 할 수있는 장치를 생성하기위한 작업이 진행 중이다. 이 분야에 대한 연구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얻어진 결과를 토대로 그 구조와 작동 원리를 완전히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자석으로 전기를 얻는 법

이러한 장치가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려면 기존 전기 모터와 다른 점을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모든 전기 모터는 물질의 자기 적 성질을 사용하지만 전류의 영향을 받아 운동을 전적으로 움직입니다.

실제 자기 모터를 작동시키기 위해, 자석의 일정한 에너지 만이 사용되고, 필요한 모든 변위가 수행된다. 이러한 장치의 주된 문제점은 자석이 정적 평형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매력의 창출은 엔진 자체의 자석이나 기계 장치의 물리적 특성을 이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영구 자석에 모터가 작용하는 원리는 반발력의 토크에 기초합니다. 고정자와 회 전자에 위치한 영구 자석의 동일한 자기장이 발생합니다. 그들의 움직임은 서로 반대 방향입니다. 인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류가 흐르는 구리 도체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도체는 자석에 끌리기 시작하지만 전류가 없을 때 끌림은 ​​멈 춥니 다. 결과적으로 고정자 및 회 전자 부품의주기적인 인력 및 반발이 보장됩니다.

주요 유형의 자기 모터

연구 기간 전체에 걸쳐 자석에서 전기를 얻는 것이 가능한 많은 장치가 개발되었습니다. 그들 각각은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모델은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자석이 일정 시간 후에 자질을 상실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영원한 운동 기계는 없습니다.


cc2177170cc6c.jpg

가장 간단한 장치는 Lorentz 반 중력 자기 모터입니다. 이 디자인은 전원에 연결된 반대 전하를 갖는 두 개의 디스크를 포함합니다. 이 디스크의 반은 반구형 자기 스크린에 놓여지고, 그 후에 점진적으로 회전이 시작됩니다.

가장 실제 기능을하는 장치는 라자레 프의 회전 링의 가장 단순한 설계입니다. 특수 다공성 배플이나 세라믹 디스크로 반으로 나뉘어 진 탱크로 구성됩니다. 튜브가 디스크 내부에 설치되고 용기 자체에 액체가 채워집니다. 처음에는 액체가 탱크의 바닥에 들어가고 압력의 영향으로 땀이 튜브를 위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액체는 튜브의 절곡 단부로부터 적하 시작하고 용기의 바닥으로 다시 들어간다. 이 구조는 모양 엔진을했다로, 액체 방울 아래에있는 블레이드 휠.


8c82006338c.jpg

블레이드에 직접 자석을 설치하여 자기장을 형성합니다. 휠의 회전이 가속되고, 물이 더 빨리 펌핑되며, 결국 전체 장치의 특정 최대 속도가 설정됩니다.

선형 모터 Shkondina의 기본은 다른 바퀴에 하나의 바퀴를 배치하는 시스템입니다. 모든 구성은 반대 자장이있는 이중 쌍의 코일로 구성됩니다. 이로 인해, 서로 다른 방향으로의 이동이 보장됩니다.


87210702b625.jpg

대체 Perendeva 엔진에서는 자기 에너지 만 사용됩니다. 디자인은 동적 및 정적의 두 원으로 구성됩니다. 동일한 순서와 간격을 가진 각각의 자석에는 자석이 있습니다. 자유 자기 반발력은 내부 원의 안쪽으로의 이동을 유도한다.

영구 자석에 장치의 사용

이 분야의 연구 결과는 이미 우리가 자기 장치를 사용할 전망을 생각하게합니다.

앞으로는 모든 종류의 충전기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다양한 크기의 자기 모터를 사용하여 소형 발전기를 구동 할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랩톱, 태블릿, 스마트 폰 및 기타 유사한 장비가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전원 공급 장치는 구형 모델에서 새 모델로 재배치 될 수 있습니다.

고출력의 자기 장치는 현대 발전소의 장비를 대체 할 발전기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내부 연소 엔진 대신 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각 아파트 나 주택에는 개별 전원 공급 시스템이 설치됩니다.

아래에 설명 된 장치로 구체화 된 아이디어는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가상 에너지 소스 코일 출력 (콜렉터) 및 변조하여 상기 코일에 교번 자속을 생성 PM의 자기장 분포를 변경 -이 영구 자석 (PM) 인 : 그 본질이다. 
구현 (2004 년 8 월 18 일)
  테이프로 고정, 함께 넣어, 내가 M2000NM이 O40hO25h11 mm 크기 두 개의 페라이트 링 코어 브랜드를 가지고 가고 콜렉터 (출력) 권선을 포장 :이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해 (VTA 플로이드 달콤한 및 MEG 톰 비어 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전체 60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회원로그인

Copyright © 2001-2016 ITNANUM. All Rights Reserved..